카페

대구 달서구 호산동 카페 '씨익(SSI-IK)'

하이르네 2021. 6. 10. 15:50
728x90
반응형

 


계대남문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 '씨익'에 다녀왔어요!ㅎㅎㅎㅎ
저녁먹고 디저트는 필슈니꽈~ㅎㅎㅎㅎㅎ

 

 

 


씨익 :)
간판이 너무~~~~ 입에 착붙입니당ㅎㅎㅎㅎㅎ
계속 씨익씨익을 입에서ㅎㅎㅎㅎㅎ

 

 


주문을 해봅니다아아아!
앞에는 방문 기록표가 있구, 오늘 카페인 섭취를 엄청 했기 때문에,
시그니처 메뉴인 '씨익피치'를 주문했어요오-!ㅎㅎㅎ
저와 같이 간 지인은 구수 달콤 흑임자 :)

 


디저트랑 쿠키류도 있답니당!ㅎㅎㅎㅎ
저희는 저녁먹고 바로 왔기 때문에.... 다음기회에....!ㅎㅎㅎ

 

 

옆에는 시원~한 물도 있어욥!ㅎㅎㅎ

 

 

주문한 음료 기다리면서 사진 찰칵찰칵 - !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 아주 깨끗하고, 깔끔하고, 분위기 넘나 내스타일♥
엄청 자주자주 찾아올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아아!ㅎㅎㅎㅎ

 

 

시그니처 메뉴인 씨익 피치는, 마셨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ㅎㅎㅎㅎㅎ
친구가 음료 반틈 먹을 동안 후다다닥 마셔버렸답니다 ㅎㅎㅎㅎ
더운 여름에 딱인 메뉴예용!ㅎㅎㅎㅎ

 

 

그리고 나오는데 불끄면 더 예쁘다고 사장님이 직접 보여주셨어요ㅎㅎㅎㅎ
저녁에는 더 분위기 있는 카페 '씨익' ^_____^

 

 

예뻐예뻐~

가오픈 기간이라구하셨는데....!

너무 예쁘고 좋아서 거의 마감시간까지 있다가 나와버렸어요ㅎㅎㅎㅎ

주말에 시험공부하러 또 가야지~~ㅎㅎ

 

 

 

평일에 갔다가 너무 좋아서!

주말에 같이 공부하는 선생님들과 함께 또 방문했어요~~~!ㅎㅎㅎ

역시 공부하는데는 달달구리가 필수지ㅎㅎㅎㅎㅎ

크로플도 시켰는데요오오!

같이 간 선생님들 모두 맛있다고 하셔서 굉장히 뿌듯했답니당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