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동구 신천동 디저트 카페 '인문공학(inmoongonghak)'

하이르네 2022. 7. 25. 15:13
728x90
반응형






친구랑 점심 먹고
동대구역 근처에 카페에 왔어요~
항상 동대구역에 가면 신세계 백화점 내에서 먹고 구경하는데
역시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으로 나왔답니당
(그치만 나와서 걸어가는데 너무 더웠어요ㅠㅠ)
















예전부터 한 번쯤 와보고 싶었던 카페 '인문공학'
주택개조 카페라 들어가기도 전에 뭔가 아늑한 느낌이 나는 카페예요~

들어가려고 하는데
자리 없다고 나오는 손님들 보고 또 다른 곳에 가야 하나... 싶었는데
친구가 눈으로 확인하기 전엔 갈 수 없다며
굳이 굳이 올라가서 확인했는데
자리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더운데 또 카페 찾아 헤맬 뻔했어요)















들어가면 제일 먼저 눈을 사로잡는 디저트들!!!!!
친구랑 대전에서 먹고 온 까눌레가 너무 그리워서
까눌레도 담고, (저기 있는 접시에 담아서 가져가면 됩니당)
시그니처 디저트는 크렘 브륄레도 담고, (처음이니 오리지널로!)
맛있어 보이는 레몬 마들렌도 담았어요ㅋㅋㅋㅋ

점심 먹고 바로 왔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까.... 총 주문한 디저트는
까눌레, 레몬 마들렌, 오리지널 크렘 브륄레였답니당!



















커피는 항상 아아만 마시므로
아아를 주문하려다 월간 아메리카노로 주문해 보았어요!
(같은 아메리카노이기도 하고 뭔가 원두에 신경 쓴 느낌이 들어서?
그날 기분이 뭔가 새로운 걸 마시고 싶어서? 알 수 없는 내 기분과 마음ㅋㅋㅋ)

















달마다 그 달의 커피가 있나 봐요!
친구랑 또 오기로 했는데 그때도 그 달의 커피를 마셔봐야겠어요~













번거롭게 오르락내리락하고 싶지 않아서
아래서 메뉴 나오면 받아서 가려고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고, 방명록도 남기고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좌석은 찍을 수 없었지만
생각보다 구석구석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메뉴가 나와서 받아서 올라갑니당!
미리미리 물도 담아가고, 냅킨도 더 챙겨서 총총!
계단이 은근 좁아서 조심조심 올라가셔야 합니당~














디저트가 푸짐해서 아아아아주 행복해요
먹기도 전에 배부른 느낌~
보는 것만으로도 아주 햄보케~~








 

 

 

 

 

 

 

사진 열심히 찍기!

(사람들이 많아서 조심조심, 얌전히(?) 자리에서만 사부작 찍었어요ㅋㅋ)

 

 

 

 

 

 

 

 

 

 

 

 

 

 

 

 

까눌레는 겉바속촉 그대로!

친구가 다시 대전의 까눌레가 생각날 때면 여기 오면 되겠다며ㅋㅋㅋㅋ

친구와 저 모두 만족했답니다

 

레몬 마들렌은 익히 아는 그 맛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까눌레가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당

 

그리고 크렘 브륄레

위에 설탕을 톡톡 깨서 아래 크림이랑 같이 먹었는데용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친구가 테이크 아웃해가고 싶다고ㅋㅋㅋㅋ

 

다음에 다시 오면 다른 맛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점심도 많이 먹었는데 아아아아주 디저트 남김없이 싹싹♥

 

 

 

 

 

 

 

 

 

 

 

 

 

 

 

7월의 커피는 페루 라 리마 내추럴이라고 합니당

신맛이 강하지 않았으나 그렇다고 아예 없는 것은 아닌 듯

디저트와 먹기에 무난했어요!

 

그치만 디저트 다 먹고 커피만 먹으면 뭔가 오묘한.... 맛(?)ㅋㅋㅋ

처음 접하는 커피 원두 느낌? 이었어요!

 

 

 

 

 

 

 

 

 

 

 

 

 

 

 

디저트도 개수만큼 스탬프를 찍어주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에 다섯 개!!!!!

그래서 친구와 금방 다시 와서 또 다섯 개 주문하고 다 찍기로 했어요ㅋㅋㅋ

 

 

 

 

 

 

 

 

 

 

 

 

 

 

앉아 있던 곳에서 잠깐씩 테이블이 빌 때마다 찍었는데

(그래서 테이블 사진은 이것뿐...ㅠ)

사진 찍으면 금방 손님들 오고

주말엔 정말 복닥복닥 했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그치만 너무 더우니까 패스!)

 

 

 

 

 

 

 

 

 

 

 

 

 

 

나올 때 보니까 들어갈 때 없었던 야외 테이블도 펼쳐져 있었어요~

그리고 자판기도 있었어요 

(나올 때가 되어서야 본 자판기ㅋㅋㅋㅋ)

 

조만간 또 들러서 다른 디저트로 먹고 사진 첨부해야겠어요~

 

 

 

 

 

 

 

 

 

http://www.instagram.com/inmoongonghak_ca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