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수성구 만촌동 카페 '모어모어(MOREMORE)'

하이르네 2021. 7. 23. 15:06
728x90
반응형




점심먹고
커피마시러 간 카페~~~

점심먹은 곳에서 조금 걸었는데
얼마나 덥던지ㅜㅜㅜ
진짜 대구날씨 장난 아니예요

너모더워ㅜㅜㅜ




 

 

 

 

 

 





예쁜 외관의 카페 도착!
앞에서 사진 찰칵찰칵 찍고,
분홍분홍한 문이,
완전 포토존 맛집이예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처럼 헤매는 사람들 있을까봐용ㅋㅋㅋㅋㅋ
문을 못찾아서 두리번두리번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이 문 입니다!!!!!!
힘껏 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닐라빈 라떼,
레몬큐브 파운드, 피넛버터!

분명 밥을 왕창 먹고 왔는데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릅
다양한 디저트들 ^____________^



 

 

 

 

 

 

 





한켠에는 물도 있구욤



 

 

 

 

 

 

 




자연자연한
테이블



 

 

 

 

 

 





#샹들리에
너무 예뻐요
계속 계속 눈이가




 

 

 

 

 

 

 

 

 

 

 





전반적으로
깔끔한 카페예요~~~

하지만,
#노키즈존이
이해되는 인테리어입니다




 

 

 

 





여기도 포토본이쥬♡

저희도 여기서 사진 예쁘게 찍고




 

 

 

 

 






창밖을 보며 앉을 수 있는 좌석까지
분위기별로 픽해서
앉으시면 됩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한 메뉴들♡
푸짐푸짐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뿌듯




 

 

 

 

 

 





레몬파운드,
맛있어요!!!!!!!ㅎㅎㅎㅎ
커피랑 먹으면 굿




 

 

 

 

 

 





쿠키도 꾸덕꾸덕♡
자꾸 손이 가는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 홀더가
알록달록 너무 예뻐요
하지만,
아아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시쥬~?





 

 

 






샹들리에 좌석에서
전체샷❤︎






http://www.instagram.com/moremore_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