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수성수 범어동 카페 '백록다방'

하이르네 2021. 7. 12. 01:02
728x90
반응형




장마로 내내 흐리게 있다가,
살짝 화창한 날이였어요!!


새로운 카페로♡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가 따로 있었는데,
내부 수리로 임시휴무를....!

그래서 급히 근처의 다른 카페로 왔어요!

#백록다방









골목길에 있는 카페랍니다! :)








입구 포스터가 넘나 귀엽♡








메뉴~
다양한 음료와 쿠키들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수제 밀크티
브라우니스모어 쿠키를 주문했어요!


요즘 수박주스나 흑임자 라떼 같은
고소한 음료에 빠져있었지만,
오늘 커피를 한 잔도 못 마셨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주세요’ 라고 해서,
친구가 빵터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길어요








물 마실 수 있게,







도란도란,
카페를 운영하시는게,
보기 좋았답니다♡









카페 내부!

처음에 갔을 땐
손님이 가득 있어서 조용히 있다가,

손님들이 빠지고
한 컷씩 찍어 봅니다!
그리고 친구 한 명이 더 와서,
창가 자리로 자리를 옮겼어요ㅎㅎ

6-7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들~
처음에 앉았던 자리에서
열심히 찍어봤는데ㅋㅋㅋㅋㅋㅋ
뭔가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그냥 먹자!!!ㅋㅋㅋㅋㅋ
쿠키랑 아아랑 찰떡입니다용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쑥 인절미 쿠키

고소하고 맛있었어용ㅎㅎㅎ










마지막으로,
사진을 열심히 찍는
나의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늑한 느낌 가득한
백록다방♡

쿠폰도 받아왔는데,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오
ㅎㅎㅎㅎㅎㅎㅎㅎ


http://www.instagram.com/baengnok_daban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