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숙박 '빌라코트야드(VILLA COURTYARD)'

하이르네 2021. 8. 1. 15:50
728x90
반응형






2박 3일동안 부산에서 보낼 숙소♡

코로나로 인해 안전하게,
숙소콕 하려고 좋은 곳으로 골랐어요ㅎㅎㅎ



#빌라코트야드


송정역 근처에 있는 펜션입니다!














도착♡
조금 일찍 도착해서,
잠시 자리비운 사장님 기다렸어요ㅎㅎㅎ

방이 한 층에 하나씩 밖에 없다고 해서
어찌나 기대하고 왔는지 몰라요ㅎㅎ

















체크인하는데
친구가 예약할 때,
1인으로 예약했다고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3명이서 갔답니다♡














다양한 그림들♡
사장님이 직접 그리신거라고 해요ㅎㅎ












이제 갑니다~~
저희는 늦게 예약했더니 2층,
엘베타고 고고싱












2박 3일 동안 먹을 먹거리, 놀거리들♡

사장님이 카트로 실어주셨어요ㅎㅎㅎ















신발장 위에 큰 거울도 있고,
반대편엔 옷걸이도 있어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실내화
색깔별로 하나씩 신고,
구경합니다아ㅏㅏㅏ

입실시간은 3시,
퇴실시간은 11시

















흐밋 너무 예쁘다♡

고층이면 더 예뻤을텐데....

2층이라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뷰가 너무 예뻐요!!















그리고 소파 뒤에는 테이블도, 공기청정기도
테이블에 가지런히 정리된 미니화분들
귀요미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주방,
2박 3일동안 숙소에서 거의 지내려고
요리 가능한 곳으로 골랐어요ㅎㅎㅎ

요리도 가능하고, 바로 앞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한쪽에는 분리수거와 냉장고











정수기도 있어서 물도 안 사와도 됩니다!











전자레인지 진짜 좋아요,
베이킹도 가능하고♡











인덕션으로 요리 찹찹
고기를 구워먹었죠♡
















여긴 화장대 용도로 썼어요♡
화장하고 준비하고ㅎㅎㅎㅎㅎ
















여기는 침실인데요,
커튼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커튼을 열면 2인, 1인용 침대가...!



















다음은 화장실,
수건도 휴지도 넉넉하고,
새면용품도 다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테이블과 주방 사이에 있는 공간은
스파와 바베큐가 가능한 공간이였어요♡

숙소콕 하려고, 스파랑 바베큐 가능한 곳으로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덥고 귀찮아서 둘 다 안했어요,
다음에는 꼭 하고 갈거예용
(또 방문하고 말겠오!!!!!!)


















다시 주방으로 돌아와서 구석구석
살펴보기ㅎㅎㅎㅎ

식탁에도 콘센트가 있어서 편리♡















수저랑 식기도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일단 식기도 하얗고,
수저도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찍으면 엄청 예쁘게 나와요ㅎㅎ)














조리기구도, 커피포트도 깔끔













정수기도 한켠에 가지런히

















구경다하고,
앉아서 쉬는데 너무 예쁜 창밖 뷰

사진을 엄~~~~~청,
카메라를 손에서 뗄 수가 없네ㅠㅠㅠ















여기 햇살 들어오는게 너무 예뻐서♡
















저녁에는 또 다른 느낌으로,
빔으로 넷플릭스랑 유튜브랑 영화
엄청 봤어요♡



여기 진짜 너무너무 좋다아아ㅏㅏㅏ
집에 돌아가는데 얼마나 아쉽던지ㅠㅠㅠ
꼭 다음에 꼭!
다시 놀러올거예요오오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