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리뷰 : 오아(OA) '클린스틱(CLEAN STICK) 소형 핸디 무선청소기'

하이르네 2024. 3. 9. 16:49
728x90
반응형

 

 

 

 

 

# 내돈내산 리뷰

 

 

 

 

 

얼마 전에 이사했는데요,

이사 기념으로 무선 청소기를 하나 장만했어요ㅋㅋㅋ

 

사실 이사 핑계로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는데,

하나씩 리뷰 작성 예정이랍니다ㅎㅎ

 

 

 

 

 

 

 

 

 

 

 

 

오아(OA) '클린스틱 소형 핸디 무선청소기' 

 

 

원룸에서 원룸으로 이사했는데(ㅠ_ㅠ),,,

전에는 그냥 쓸고 닦고 했는데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청소를 엄청 자주 한 것도 아니지만

원룸이라 금방 먼지도 쌓이고 지저분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이사를 핑계로 무선 청소기를 샀어요!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오아 무선 청소기를 고른 이유는 보관하기 용이한 점이 가장 큰 이유였어요!

 

원룸이기 때문에

물건이 많으면 방이 너무 답답해 보여서,

쓰고 바로바로 정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

 

무선+충전 거치대 없음+보관 용이

의 조합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도착한 택배박스

사실은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오잉??

 

 

 

 

 

 

 

 

 

 

 

 

 

든든한 씰링라벨,

개봉 제품인지 아닌지 모를 수 없는 오아 표기

 

 

 

 

 

 

 

 

 

 

 

 

 

두근두근

 

 

 

 

 

 

 

 

728x90

 

 

 

 

 

 

 

 

 

 

 

 

 

 

 

 

정말 필요한 제품만 딱딱 들어있는,

오아 클린 스틱!

 

 

 

 

 

 

 

 

 

 

 

 

 

정말 작은 박스에 필요한 요소만 쏙쏙 들어있어서

감탄하면서 꺼내봤어요!

 

이 정도면 보관하기 너무 쉽겠다,,,

이러면서 만족함(?)ㅋㅋㅋㅋ

 

 

 

 

 

 

 

 

 

 

 

 

본체, 스트랩, 거치겸용 커버(세워두기 용이해서 아주 요물),

1단+2단 연장관, 브러시, 2 in 1 브러시, 충전용 어댑터, 사용설명서

 

 

 

 

 

 

 

 

 

 

 

 

 

 

 

제품 사용 설명서

 

* 혹시나 갑자기 확인할 부분이 생길까 봐,

기록용으로 남겨두기 *

 

 

 

 

 

 

 

 

 

 

 

 

 

 

 

 

포장지 훌렁훌렁 벗기고,

후다닥 스트랩 연결해 주고,

빨리빨리 사용해 보기!!!!

 

마침(?) 방이 엄청 더러웠기 때무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정말 엄청난 사이즈!!!

 

원룸에 살면서, 효능보다 사이즈에 좀 더 포커스를 두게 되었어요ㅠ_ㅠ

 

빨리 돈 많이 벌어서(?)  더 넓은 집으로 가고 싶다...

 

 

 

 

 

 

 

 

반응형

 

 

 

 

 

 

 

 

 

 

 

 

 

 

 

 

 

1단 2반 봉 모두 합체하고, 브러시도 끼우고,

청소할 준비!

딱 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간편,,

브러시 부분도 절말 작아 보이죠....?ㅠㅋㅋㅋ

 

 

 

 

 

 

 

 

 

 

 

 

 

전원버튼을 누르면 들어오는 파란 불!

처음에 전원을 켜면 바로 1단 모드로 되는 것 같아요,

다만 소리는 엄청 커서,,, 마치 2단 모드인 것 같은 느낌ㅠㅋㅋㅋㅋ

 

 

 

 

 

 

 

 

 

 

 

 

 

*주의*

 

방 더러움

 

원룸 한 번 청소해 봤는데요, 먼지가 꽤 많죠? 하핳

 

나름 흡입력도 괜찮은 거 같아요=원룸에 쓰기 적당하다.

다만, 러그 부분은 다른 브러시를 사용해야 하는 건지,

기본 브러시로는 먼지가 흡입되지 않았어요ㅠㅠㅠ

돌돌이 써야겠다,,,

 

 

 

 

 

 

 

 

 

 

 

 

 

 

다 쓰고 난 뒤엔, 충전 조금 해주기,,

거치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충전 가능해서,

이 부분이 좋았답니다~

 

오아 클린스틱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ㅋㅋㅋㅋ

 

 

 

 

 

 

 

 

 

 

 

 

 

 

귀여운 오아 클린스틱-!

 

 

# 장점

1. 저렴한 가격

2. 보관 및 충전 용이함

3. 깔끔한 디자인

4. 원룸이나 간편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음

5. 먼지통 분리 용이 

6. 가벼움=손목이 덜 아 픔

 

# 단점

1. 소리가 조금 큼

2. 1-2단으로 구성

3. 흡입력이 엄청 뛰어나지는 않음

 

 

저는 아주 만족합니당,,,

청소 싹 하고 청소함(?)에 함께 보관 가능해서,,, 대만족이에요!ㅎㅎ

 

원룸에 살고 간편하게 청소하길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오아 클린스틱 무선청소기 OA-CL010 (oa-world.com)

 

오아 클린스틱 무선청소기 OA-CL010

오아 클린스틱 무선청소기 OA-CL010

store.oa-worl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