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송파구 가락동 맛집 '옥된장 가락점'

하이르네 2024. 1. 17. 15:33
728x90
반응형

 
 
 
 
 
가락동 맛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사실은 옆에 있는 우향가에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고 대기도 많고,
그렇지만 너무 배고파서 옆에 있는 옥된장으로 부랴부랴 오게 되었어요!
 
 
 
 
 

 
 
 
 
 
옥된장 가락점
매장이 커서 한눈에 확 보인답니다~
심지어 '우향가' 바로 옆에 있으니, 더 잘 알 수 있지용~
 
 
 
 
 

 
 
 
 
 
매장이 꽤 크고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요즘은 매장 분위기도 중요하잖아요~
매장 내부는 합격입니다, 합격!ㅎㅎ
 
 
 
 
 

 

 

 

 

 

배고파서 빨리 시키다 보니,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ㅠㅠ

주문하고 얼마 안 있으면 금방 나오는 메뉴들~

속도 빠름도 마음에 들어용!ㅎㅎ

 

 

 

 

 

 

 

728x90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보자면,

우삼겹 된장전골, 스지 된장전골

우렁미나리전, 청주 같은 전통주,,

(급히 주문했더니, 무슨 술이었는지...ㅠ_ㅠ)

 

 

 

 

 

 

 

 

 

 

 

★된장전골 맛있게 먹는 법★

1. 중간 중간 살살 저어주세요.

2. 보글 보글 끓기 시작하면 모래시계를 뒤집어주세요.

3. 인덕션 온도를 5로 낮춰주세요.

4.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면 온도를 1로 낮춰주세요.

5. 모든 준비 끝! 맛있게 드세요.

 

테이블 한쪽에 보이는 모래시계ㅋㅋㅋ

저희는 그냥 저어주다가 끓으면 5로 낮추고,,,

적당히, 눈대중으로(?) 다 익었다 싶으면 1로 낮춰서 먹었어요ㅋㅋㅋ

 

모래시계로 시간을 측정하면 맛이 다를까요,,,?ㅠㅋㅋㅋ

 

누가 모래시계로 측정했을 때, 맛 공유 좀 해주세요,,,ㅋㅋㅋ

 

 

 

 

 

 

 

 

 

 

끓는다 끓어!

빨리 다 익어라~~~~~

 

스지 된장전골은 왜 안 익는 것처럼,,,

 

 

 

 

 

 

 

 

 

 

 

 

기다리면서 찍어 본, 매장 내부사진!

 깔끔하쥬?

 

손님들이 있어서 못 찍었는데,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답니다~

 

 

 

 

 

 

 

 

반응형

 

 

 

 

 

 

 

 

 

 

 

 

 

푸짐한 한 상

소식인이라 다 먹을 수 있을까,,,

항상 걱정하지만 어떻게든 다 먹고야 마는...(?)

 

사실 난 소식좌가 아닐 수도,,,ㅠㅋㅋㅋ

 

 

 

 

 

 

 

 

 

 

 

우삼겹 된장찌개!

맛있어요~ 밥이 후루룩 들어가더라는ㅠㅠㅋㅋㅋ

 

스지는 못 찍었는데,,

사실 전 스지 처음 먹어봤어요.

오돌도돌한 식감,,, 흠,,, 대창 식감이랄까...?

제가 선호하는 식감은 아니었어요ㅠㅋㅋㅋ

 

 

 

 

 

 

 

 

 

 

우렁 미나리전!

말! 뭐! 너무 맛있었어요~

청주 한 잔 곁들이니, 완벽!ㅋㅋㅋㅋ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 미나리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ㅠㅎㅎ

 

급히 먹느라,, 음식 사진을 더 못 찍어서 아숩ㅠㅠ

 

어쨌든, 오향가에서 오래 대기하지 마시고 옥된장으로 오쎄요~

그렇지만, 오향가도 궁금하다...!

다시 도전해 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