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송파구 송파동 브런치 카페 '모타운'

하이르네 2024. 2. 24. 15:52
728x90
반응형

 

 

 

 

 

 

애정하는 브런치 카페 '모타운'

처음에 갔을 때, 커피가 너무너무 제스타일이라서 반했답니다!

적당히 진한 아메리카노, 정말 너무 사랑함♥

 

사실 두 번째 방문인데, 미뤄두고 미뤄두다가 이제야ㅠㅠㅎㅎ

 

송리단길 근처에 있는 모타운!

주말에도 복닥복닥! 대기했지만, 금방(?) 들어갔답니다ㅎㅎ

 

 

 

 

 

 

 

 

 

 

지난여름에 갔을 때는 요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겨울엔 아무래도 야외에서 식사하기 힘드니까,,,

 

몰랐는데, 조규성선수가 방문해서 또 유명해졌더라구요??ㅎㅎ

 

 

 

 

 

 

 

 

 

 

 

 

 

 

메뉴판,

좋아하는 아아, 그리고 카페라떼

브런치 메뉴는 머쉬룸멜트, 라구파스타

 

(앗, 메뉴판이 여름에 가서 찍은 메뉴판이었네?!!!ㅠ

왜 파스타가 없나 했더니만,,,^^;;)

 

 

 

 

 

 

 

 

 

 

 

 

 

 

 

창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바자리도 있고, 제일 탐났던 창가자리는 항상 누군가 앉아 있었고ㅠㅠㅎㅎ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음ㅠㅠ)

 

 

 

 

 

 

 

 

 

 

 

 

 

제일 먼저 나온 커피!

아아의 크레마,, 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요ㅠㅠ

 

라떼도 맛있었으나,, 전 역시 아아가 쵝오!

 

 

 

 

 

 

 

 

 

 

 

 

 

커피 좀 마시면서 정신 차리고 보니, 

금방 나오는 메뉴들!

 

베스트 메뉴와, 파슷하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ㅎㅎ

 

 

 

 

 

 

728x90

 

 

 

 

 

 

 

 

 

 

 

 

잘 찍어보려고, 계속 요리조리 찍어보지만 쉽지 않음,,ㅜㅜ

 

 

 

 

 

 

 

 

 

 

 

라구파스타,

음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간이 적당히 배어 있어서,,,

그렇지만, 다음에는 토스트를 시킬 것 같아요ㅠㅎㅎㅎ

 

 

 

 

 

 

 

 

 

 

 

 

머쉬룸멜트

브런치메뉴로 손색이 없음!ㅎㅎ

아아랑 마시면, 여유로운 주말 바이브를 느낄 수 있음(?)

 

베스트 메뉴로 주문하기★

 

주말에 브런치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모타운!

제가 정말 정말 애정하는 브런치 카페예용!!!ㅎㅎ

 

 

 

 

 

 

 

 

 

 

 

 

 

 

 

지난여름에 방문한, 모타운

아아 2잔과 부라타 앤 프렌치토스트!

 

 

 

 

 

 

 

 

 

 

 

 

 

한 여름에 마시는 아아는 말. 모.

넘넘 맛있구여, 반해버렸구여,,,ㅎㅎ

 

 

 

 

 

 

 

 

 

 

 

 

 

 

토스트와 부라타 치즈,

치즈 포당포동한 것 좀 보세요!!

 

 

 

 

 

 

 

반응형

 

 

 

 

 

 

 

 

 

 

 

 

 

 

 

맛있는 건, 한 번 더 찍기!

 

 

 

 

 

 

 

 

 

 

 

뿌엥,

예쁘게 잘라먹고 싶었는데,,, 하하

쉽지 않았음ㅠㅠ 시럽까지 뿌리니까 더 엉망진창인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그렇지만 프렌치토스트 너모 맛있었어요!

둘 다 아침 간단하게 먹고 와서 하나만 시켰는데,

넘나 부족(?) 했음ㅠㅠㅋㅋㅋ

 

 

 

 

 

 

 

 

 

 

싹- 흡입했답니다!

두 번 다시 메뉴 하나만 시키는 실수는,,, 노노!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은 '모타운'

작성하는 지금, 모타운 커피가 너무너무 마시고 싶네ㅠㅠ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