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마포구 동교동 맛집 '연남취향'

하이르네 2024. 4. 3. 20:35
728x90
반응형

 

 

 

 

이제 날씨가 많이 풀려서,

겨울잠을 끝내고 자주 종종 놀러 다니는데요~

이번엔 연남동에 다녀왔어요!

홍대 쪽은 예전에 한 번 가봤는데, 

너무 복닥복닥해서 제 스타일이 아니었거든요ㅠㅠ

그런데 연남동은! (물론 복닥 했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이곳저곳 눈 돌아갈 뻔했어요ㅠㅋㅋ

 

 

 

 

 

 

 

 

 

 

 

 

점심 먹으러 '연남취향'에 방문했는데요,

조금 늦게 갔음에도 대기줄이...!

일부러 점심시간 피해서 갔는데ㅠ_ㅠㅎㅎㅎ

 

그래도 금방 들어갔어요!

 

 

 

 

 

 

 

 

 

 

 

 

앉자마자 바로 세팅해 주시고 메뉴도 설명해 주셨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터라,,,

너무나 배가 고팠던 우리는 맛있는 걸 먹고 싶어서 고민하는데 시간을 보내고,,,

결국엔 둘이서 메뉴 세 개를 주문하게 됩니다,,,ㅎㅎㅎ

 

 

 

 

 

 

 

 

 

 

 

 

 

- 수비드 포크 스테이크

-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

- 회오리 오므라이스

 

회오리 오므라이스가 양이 적다고, 

사이드로 많이들 곁들여 먹는다고 하시길래,,,ㅎㅎ

🤣🤣🤣🤣🤣

 

 

 

 

 

 

 

 

728x90

 

 

 

 

 

 

 

 

 

 

 

 

 

 

보통 메뉴 하나씩 나올 텐데,

금방 나오길래 사진을 마구마구 찍음!!!!

 

 

 

 

 

 

 

 

 

 

 

 

 

수비드 포크 스테이크

수비드로 조리해서 돼지고기임에도 매우 부드러웠어요!!

 

소스와 야채까지 곁들여서 한 입에 와앙 먹으면 살살 녹음

(*사실 이때 너무 배고파서 더 맛있었을 수도 있어요*)

 

 

 

 

 

 

 

 

 

 

 

 

 

항정 매콤 크림 파스타

생각보다 매콤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먹기 편했달까?ㅎㅎㅎ

또 고기 같이 곁들여서 먹기!!!!!

 

 

 

 

 

 

 

반응형

 

 

 

 

 

 

 

 

 

 

 

 

 

회오리 오므라이스

사이드 메뉴인 회오리 오므라이스!!!!ㅋㅋㅋㅋㅋㅋ

정말 양이 꽤 적었어요!

평소에 소식하거나, 다이어트 중이라면 추천드립니당!

(회오리 모양을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궁금ㅋㅋ)

 

 

 

 

 

 

 

 

 

 

 

 

먹다가 옆테이블에서 주문한 '콜라' 소리 듣고,

덩달아 주문했는데요,,, 양심상 제로로,,, 

 

 

 

 

 

 

 

 

 

 

 

 

정말 오므라이스는 사이드 메뉴가 맞았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둘이서 싹싹 비우고 나왔거든요,,, 남김없이,,,

그런데 저희 둘은 정말 평소에 소식하는 사람들이랍니다.

 

 

 

 

 

 

맛있었지만, 연남동에는 다른 맛집도 많으니까,,

다음에는 다른 맛집으로 가볼래요~~~ㅎ

 

 

 

 

 

http://www.instagram.com/favourite_yeonna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