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송파구 가락동 맛집 '우불식당'

하이르네 2024. 1. 7. 15:06
728x90
반응형

 

 

 

 

 

새해 첫 주말에

이장우의 '우불식당'에 다녀왔어요!

 

 

 

 

 

 

 

 

 

매장 사진인데요,

대기 순번 기입도 없고 그냥 저렇게 줄 서서 기다렸다가 차례로 들어가서 먹는 거랍니다!

 

요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어봤어요.

 

줄 서 있을 땐 눈이 너무 와서 찍을 생각도 못 하다가,

다 먹고 나와서 찍었어요!

 

주말에 갑자기 눈이 펑펑 와서,

저도 눈 맞으면서 서 있었지만,, 다들 너무 추운데,,  고생하셨을 거 같아요ㅠㅠ

 

 

- 11:00-02:00(일요일 휴무)

- 주차지원 불가

 

 

 

 

 

 

 

 

 

안쪽 2번째 자리에 앉아서 재빠르게 주문했답니다!

 

즉석 우동 순한 맛, 갈비한판, 맥주!

다데기 따로 요청하니까, 따로 주셨어요~

 

 

* 즉석 우동, 불고기는 대구 북성로에서 전설적으로 내려오는 조합이다~

하핫 대구 사람으로서, 간판도 그렇고,, 북성로 불고기가 떠올라서 더 궁금+기대되었어요!

과연 그 조합과 어떻게 다를까,,,?

 

 

 

 

 

 

 

 

 

 

 

 

가게 내부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음료와 맥주가 있는 모퉁이만 찍어보면서 메뉴 기다리기...!

 

2인석 4인석 합쳐서 10 테이블 정도 되고,

우동이라 그런지 회전율이 꽤 빠르다고 생각했어요!

 

 

 

 

 

 

 

 

 

 

 

 

금방금방 나오는 즉석우동!

다데기와 따로~

 

일단 외관은 대구에서 먹었던 북성로 불고기 우동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

 

 

 

 

 

 

728x90

 

 

 

 

 

 

 

 

 

 

 

 

그리고, 갈비한판!

떡갈비 모양의,, 왕 돈까스가 생각나는 메뉴예요ㅋㅋㅋ

 

 

 

 

 

 

 

 

 

 

먹기 전 부랴부랴 한 판 찍어보기!

엄청 배고프긴 했지만 저희 둘 다 소식쟁이라, 다 먹을 수 있을지 너무너무 걱정됐어요ㅠㅠ

 

 

 

 

 

 

 

 

 

오잉?

우동 면이 생각한 우동 면과 달리, 좀 가는 면이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을 수도?

 

 

 

 

 

 

 

 

 

 

 

맵찔이는 다데기를 조금만 풀고, 쑥갓까지 싸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갈비한판!

요리조리 잘라서 한 조각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정말 깜놀~ㅋㅋㅋ

 

 

 

 

 

 

 

 

 

 

 

바쁘셔서, 맥주를 뒤늦게 주셨는데요.

딱 적절한 타이밍~

갈비 한 조각 먹고 술이 떙겼어요ㅠㅋㅋㅋㅋ

 

 

 

 

 

 

 

 

 

 

 

맥주 한 잔씩 하고

갈비빵 제조 들어갑니다~ 후후

 

이렇게 먹으니까 또 색다른 조합이더라구요!

 

역시 사람들이 만들어 먹는 데엔,,, 이유가 있어!!!!

 

 

 

 

 

 

 

 

 

 

반응형

 

 

 

 

 

 

 

 

 

 

 

 

 

 

 

 

 

갈비는 파김치에 얹어서도 먹고~

 

 

 

 

 

 

 

 

 

 

소식쟁이인데 어떡하지,, 하고 걱정한 게 무색하게,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ㅠㅎㅎㅎ

맥주도 마셨는데,,

 

이게 무슨 일이람ㅠㅠㅋㅋㅋㅋㅋ

 

 

 

 

 

 

 

 

 

 

계산대 한편에 있는 맛능가루!

다음에 들르면 한 통 사 봐야겠어요,,

우동에 넣어 먹을래ㅠㅠㅋㅋㅋ

 

그리고, 나오기 전 살짝 찍어본 가게 내부 사진

맛집이 분명해요...!하핳

 

 

 

 

 

 

 

 

 

 

식사하고 온 잠깐 사이에 눈이 이렇게 쌓였더라구요~

괜히 신나고 설레고~

아직도 눈에 설렐 나이,,,ㅋㅋㅋ

 

 

 

 

 

 

 

 

 

 

 

우동이 생각나면 또 방문할 것 같은 우불식당!!

 

처음 가 본 동네였는데,

근처에 다른 맛집이 많은 것 같았어요!

 

맛집탐방하러 자주 가봐야겠어요~!ㅎㅎ

 

 

 

 

 

http://www.instagram.com/wooboo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