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북 경산시 옥곡동 카페 '구유(gooyou)'

하이르네 2021. 8. 7. 20:33
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커피도 한 잔 할겸 카페에 다녀왔어요~
(사실은 엄청 더웠....ㅎㅎ)













가기전에 길찾기로 조사하고 갔는데도
골목길이라 어찌나 조마조마 하던지.....!

다행히 간판을 보고
‘제대로 찾아왔구나’ 싶었어요ㅎㅎ













카페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카페로 가면 됩니다~~













3층짜리,
아주 큰 카페예요♡

널찍널찍,
앞에 화단도 어찌나 귀엽던지♡














마당에 테라스 자리도 있고~
가을에 선선할 때 와서 앉으면 좋을 것 같은 자리














포토존도 있고~
너무 더워서 포토존에서 사진찍다가 후다다닥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대프리카 많이 죽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대구 날씨는 너무 더워요ㅠㅠ














요즘 어딜가나 명부 작성은 필수쥬~?










주문주문♡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랑쥬 라떼,
바닐라 마들렌, 흑임자 큐브파운드♡







 

 

 

 

 







쿠폰과 진동벨을 받아서 총총,
자리를 찾아 올라 가봅니다~~














1층은 3테이블 정도로
화장실(남녀공용)고 있고,
숨겨진 자리까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구유
서랍장이 보여요~~














2층에는
서랍장 맞은편에 큰 나무 테이블이 있고,
창가를 따라 탁자들이 있어요~~

창가뷰랑 마당뷰~~ㅎㅎㅎ

2층에도 좌식 테이블이 숨겨져 있었고,
근처에는 물이랑 냅킨도!ㅎㅎㅎ















3층으로 가면 포토존!
사진 찰칵- 찍고,
마저 올라가요~














1층, 2층과 또 다른 분위기랍니다!
3층에 좌석이 더 많이 있는 느낌?!












신기한 바닥 장식,
아가들도 신기한지 계속 걸어다니더라구요ㅎㅎ













푹신해보이는 소파와
신기한 탁자모양ㅎㅎㅎ













여기는 창밖 뷰를 볼 수 있는 자리였는데,
앉아서 차를 마시고 있으면
지나가는 기차를 볼 수 있는 자리~~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누가 있어서,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아쉽)














파란 하늘이 너무 예뻐서,
주차장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오랑쥬라떼는 달달,
아아는 씁쓸,
디저트랑 찰떡 궁합❤︎















흑임자 크림이 가득있어서,
고소했어요♡

나이들어서 그런지,
요즘은 이런 구수한게 어찌나 맛있는지♡














앉아있는데 기차가 지나가는게 보여서,
여러번 시도 끝에 기차사진 건졌어요ㅎㅎㅎ

KTX는 진짜 너모 빨라...
카메라를 꺼내면 이미 지나가고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 찍었다!ㅎㅎㅎㅎㅎ휴

흑임자 큐브 파운드가 생각난다아ㅏㅏㅏ

 

쿠폰쓰러 또 가야겠어요♡

 

 

 

 

 

https://www.instagram.com/cafe_gooyo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