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강릉 사천면 카페 '보헤미안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

하이르네 2024. 8. 19. 11:52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1호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님의 커피공장을 방문했어요~

 

 

 

 

 

 

 

 

 

 

 

강릉 해안도로를 따라 달려오다 보면 보이는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07
*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라스트오더 ~17:40, 연중무휴

* 주차: 매장 내 주차장
* 대표메뉴: 파마나게이샤, 보헤미안 하우스 블랜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가 봅니다~

잔디가 푸릇푸릇, 너무 예쁘죠?

보기와 다르게 너무 더워서 빨리 들어가고 싶었답니다!!ㅠㅎㅎ

 

 

 

 

 

 

 

 

 

 

 

 

 

3층 건물로 되어있는 커피공장!

 

 

 

 

 

 

 

 

 

 

 

 

 

 

입구를 따라 쭉~ 들어가요!

매장 내에서 먹고 갈 거면 2층으로 올라가라고 안내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에 들어서면 바로 키오스크가 보여요,

여기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모닝세트가 맛있다고 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와 모닝세트 하나 주문했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많은 것 같고,

한쪽에는 남은 커피 테이크아웃 할 수 있게 두었어요!

 

다음 일정으로 바쁘게 먹고,

남은 커피는 테이크아웃하면서 얼음도 리필했는데,

친절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몽블랑도 맛있겠다!

생각보다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초당순두부와 사과를 사용한 베이글이 먹고 싶어서 왔답니다~~ㅎㅎ

 

 

 

 

 

 

728x90

 

 

 

 

 

 

 

 

 

 

 

 

 

 

 

주문하고, 자리 잡으려고 3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에는 만석이어서 3층으로 올라왔는데,

왠지 뷰가 더 좋아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ㅎㅎ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가장 구석진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하늘도 파랗고, 바다도 예뻐서 자꾸자꾸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밖에 나가면 너무너무 덥다는 사실!

 

올여름 폭염은 진짜 왜 이리 덥고, 오래가나요ㅠㅠ

 

 

 

 

 

 

 

 

 

 

 

 

 

 

 

 

조금 기다렸더니 나온 모닝세트!

베이글이 정말 건강해 보이는 베이글이랄까,,,?ㅎㅎ

 

 

 

 

 

 

 

 

 

 

 

 

 

 

먹음직스러워 보이니까 한 번 더 찍기ㅋㅋㅋㅋ

 

 

 

 

 

 

 

 

 

 

 

 

 

 

 

파마나 게이샤 커피예요~

따뜻하게 많이들 마시고 계시길래 따뜻한 커피로 주문했답니다!

신맛 고소한 맛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져있지 않고,

적당히 진하면서 적당히 연해서(?) 정말 좋았어요!

 

 

 

 

 

 

 

 

 

 

 

 

 

 

 

 

모닝세트에 함께 포함되어 있는 오늘의 커피!

요 커피 또한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지 않은 커피맛으로,,,, 만족!

 

저는 사실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너무 진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아서(?)

하,, 말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어쨌든 커피가 맛있었어요!ㅎㅎ

 

 

 

 

 

 

 

 

 

 

 

 

 

 

 

오션뷰와 함께하는 브런치를 담고 싶어서 요리조리 찍어보았으나, 쉽지 않군,,,,,,

그냥 먹자;;;

 

 

 

 

 

 

반응형

 

 

 

 

 

 

 

 

 

 

 

 

 

 

 

베이글은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와서 맛있!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말 뭐!

거기다 커피와 함께라면 ♡

 

 

 

 

 

 

 

 

 

 

 

 

 

 

후다닥 먹고, 커피 로스팅 기계도 한 번 봐주고~

그런데 평소 카페에서 보던 로스팅 기계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ㅎㅎ

 

 

 

 

 

 

 

 

 

 

 

 

 

 

다음 일정을 위해 후다닥 내려가는 길에 보이는 커피건빵,,,

사 갈까 말까,,,,ㅎㅎ

 

2층 올라가는 계단 아래 포토존!ㅎㅎㅎ

 

계단 오른쪽으로 가도 좌석이 있더라고요~

 

 

 

 

 

 

 

 

 

 

 

 

 

 

 

나가는 길에, 들어오면서 못 담은 1층 풍경을 찍어봤어요~

다양한 음료도 있고, 원두도 팔고, 드립 선물세트도 있더라고요~!

 

마음 같아선 더 구경하고 드립백 사 오고 싶었으나,,

이미 탈탈 털어온 디저트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답니다ㅠㅠ

 

 

 

 

 

 

 

 

 

 

 

 

 

 

원두 백으로 만든 제품도 팔고 있었어요~

 

 

 

 

 

 

 

 

 

 

 

 

고민하던 커피건빵ㅋㅋㅋ

커피맛 나는 건빵이에요ㅋㅋㅋㅋㅋ

 

 

 

 

한 번쯤 들려볼 만한 박이추 커피공장이랍니다~

 

 

 

 

 

http://www.bohemian.coffee

 

http://www.bohemian.coffee

 

www.bohemian.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