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강릉 용강동 카페 '오프더월(off the wall)'

하이르네 2024. 8. 26. 20:03
728x90
반응형

 
 
 
 
 
 
 
강릉 카페 검색하면 제일 많이 눈에 띄는,
오프더월에 당연히 들렀는데요ㅎㅎ
 
매장에서 먹을 순 없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더라고요ㅠㅎㅎ
 
2층에 소품샵도 있던데, 구경할 틈도 없이 일정에 쫓겨
디저트만 구매하고 왔답니다ㅎㅎ
 
 
 
 
 
 
 
 

 
 
 
 
 
 
 
 
* 위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토성로 133 1층
* 영업시간: 월, 목, 금, 토, 일 12:00 ~ 17:30 (화, 수요일 휴무)
* 주차: 매장 근처 골목
* 대표메뉴: 초당옥수수타르트, 휘낭시에 등
 
 
 
 
 
 
 
 

 
 
 
 
 
 
 
점심 먹고 들렀는데,
마침 앞에 한 팀만 있어서 잠깐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지나가면서 봤는데,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ㅠ

 
 
 
 
 
 
 
 

728x90

 
 
 
 
 
 
 
 

 
 
 
 
 
 
 
첫날이라, 마지막 날 또 들러서 이것저것 더 사기로 하고
시그니처 메뉴와 새로운 메뉴만 딱 골랐습니다ㅎㅎㅎ
 

* 주문
- 초당옥수수타르트 7.8
- 럭키 레몬 케이크 6.8 
 
 
 
 
 
 
 

 
 
 
 
 
 
럭키레몬케이크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주더라구요!
위에 있는 푸딩도 맛있겠다,,,,
설마 남은 2개 중 하나를 겟 한 건 아니겠죠???
 
 
 
 
 
 
 

 
 
 
 
 
 
 
포스터의 디저트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ㅎㅎ
 
매장은 정말 딱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뒤에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후딱후딱 구매하고 나왔답니다.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소품샵인 것 같아요,
구경 못 하고 와서 아쉽ㅠㅠㅠㅎㅎ
 
 
 
 
 
 
 

 
 
 
 
 
 
 
테이크아웃 해 온,
초당옥수수 타르트와 럭키 레몬 케이크ㅎㅎㅎ
 
 
 
 
 
 
 
 

반응형

 
 
 
 
 
 
 

 
 
 
 
 
 
 
 
이리저리 흔들려서 깔끔하지 못 하지만,
또 생각 나는 맛이에요 :)
 
 
 
 
 
 
 

 
 
 
 
 
 
 
럭키 레몬 케이크
위에 시럽이 조금 빠졌지만, 마저 뿌려주고
 
안에 필링 사진을 찍기 위해 잘랐는데,
예쁘게 잘리지 않았군ㅠ
 
필링과 케이크 시트와 위에 크림이 부드럽고 조화로웠어요!! 
맛있음!!!!

 
 
 
 
 
 
 

 
 
 
 
 
 
 
 
초당옥수수 타르트!
: 초당옥수수와 치즈무스의 달콤한 조합
옥수수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오프더월의 초당 옥수수 타르트
 
 
 
 
 
 

 
 
 
 
 
 
 
설명한 그대로, 치즈무스와 초당옥수수가 조화롭더라구요,
다만 위에 초당옥수수는 포크로 잘라먹기 쉽지 않음ㅠㅠ
치즈와 옥수수의 조합이 신선했어요!!ㅎㅎ
 
 
 
 
다음에 또 들른다면, 휘낭시에도 먹어보고 싶어요ㅠㅎㅎ
마지막날 못 들려서 너무 아쉽,,,ㅠㅠ
 
 
 
 
 
 
http://www.instagram.com/offthewall_ca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