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북 청도군 화양읍 카페 '오브제토(objetocoffee)'

하이르네 2022. 12. 1. 11:03
728x90
반응형

 

 

 

 

 

 

가을에, 한창 날씨 좋을 때 다녀온 '오브제토'

이제야 리뷰합니당 흐흐

 

 

 

 

 

 

 

 

 

 

 

 

 

 

 

오픈 시간에 맞춰서 브런치 하러 왔어요~

역시 가을 하늘은 너무 예쁘고 사진으로 바라만 봐도 너무 힐링됩니다 :)

 

옆 동에 카페도 있어서 주차장이 꽤나 넓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올라가다 보니 반대편에 또 주차장이...!!ㅎㅎ)

 

 

 

 

 

 

 

 

 

 

 

 

 

 

 

 

 

왼쪽은 카페동, 오른쪽은 브런치동

계단을 따라 올라가요! 

얼른 카페인 수혈이 필요했기 때문에 빨리빨리...!!

 

 

 

 

 

 

 

 

 

 

 

 

 

 

브런치 하러 직진!

 

 

 

 

 

 

 

 

 

 

 

 

 

 

 

계단을 다 올라가면 파라솔 테이블을 볼 수 있는데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음료 마셔도 좋을 거 같은 날씨와 분위기!

(반대쪽에 살짝 보이는 주차장)

 

조경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오픈 시간에 맞춰 갔더니 조용해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주로 다인용 테이블이고 창가 자리에도 테이블이 많아서

창밖 뷰를 보면서 브런치 하기 좋았어요.

논 뷰 밭 뷰가 이렇게 예뻐 보이다니!!!!

 

날씨도 너무 좋아서 진짜 힐링되는 느낌~

이런 날씨에! 여유롭게! 브런치라니!!!

 

 

 

 

 

 

 

 

 

 

 

 

 

주문 먼저 하고!

 

미나리 페스토 오일 파스타, 해물 크림 떡볶이, 아아, 아이스 초코라떼

주문했어요~ㅎㅎ

 

브런치인데 범위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떡볶이라닛!! 등심 스테이크라닛!!

 

 

 

 

 

 

 

 

 

 

 

 

 

 

한편에 정수기와 퇴식구 있고, 반대쪽엔 냉장음료들이 있어요.

가운데에는 베이커리류!

 

마늘바게트, 몽블랑, 시오빵, 애플파이, 블루베리 크림치즈 빵 등등

아침인데 꽤 종류가 많아요

 

곧 더 채워지겠쥬~?ㅎㅎ

 

 

 

 

 

 

 

 

 

 

 

 

 

 

주문하고 자리잡기 전에 또 사진!!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여유롭게 브런치 하기 딱 좋아요!!!

 

+화창한 날씨는 완벽해♡

 

 

 

 

 

 

 

 

 

 

 

 

 

 

 

 

창가에 앉아서 사진 삼매경에 빠져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ㅎㅎ

배고팠는데 잘 됐다!!!!! 얼른얼른

브런치 메뉴와 음료 같이 트레이에 담아줍니다.

 

 

 

 

 

 

 

 

 

 

 

 

 

 

 

반응형

 

 

 

 

 

 

 

 

 

 

 

 

 

 

 

 

 

사진 찍기 위해 트레이에서 내리고,

세팅하고 다시 사진 찍기!!

화창했는데 왜 때문에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흐려지는 건지ㅠㅠ

 

그래도 먹음직스럽쥬

맛있겠다!!!ㅎㅎ

 

 

 

 

 

 

 

 

 

 

 

 

 

 

 

모닝 떡볶이는 처음인데요ㅎㅎㅎ

친구가 한식 파라,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며ㅠㅋㅋㅋㅋ

 

그래도 크림 베이스에 쌀 떡볶이여서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떡도 포슬포슬하고 따뜻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오일 파스타!

브런치 메뉴에 딱이쥬ㅎㅎㅎ

커피랑 먹으니까 완벽해!

 

라고 하고 싶지만 기대 안 한 떡볶이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ㅠㅠ

떡볶이에 밀림....ㅠㅋㅋㅋ

 

그래도 오일 파스타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는 아이스 초코 라떼!

원샷 때리고 한 잔 더 리필했어요ㅋㅋㅋㅋ

브런치 하면서 마신 아메 한 잔에

반 잔만 더 마시면 카페인 완충될 것 같은 기분에

고민하다가 리필했어요ㅋㅋㅋㅋ

 

리필은 2,000원이랍니다~

 

정말 딱 반잔 더 마시고는 테이크 아웃해서 (+얼음 추가)

옆 동(카페)으로 넘어왔어요!

 

 

 

 

 

 

 

 

 

 

 

 

 

 

산책로를 따라 카페동으로 넘어왔어요~

카페 동이 궁금하기도 하고,

저는 아아 리필했으니 친구는 아이스크림 먹으러ㅋㅋㅋ

 

 

 

 

 

 

 

 

 

 

 

 

 

 

메뉴와 베이커리류!

브런치동에 있는 것과 비슷했어요~

 

카페 동도 1인 1잔이였는데 브런치동에서 브런치하고 리필도 해서

양해를 구하고 아이스크림만 후딱 먹고 가기로 했어요!ㅎㅎ

 

 

 

 

 

 

 

 

 

 

 

 

 

 

카페동도 엄청 넓고,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기다리면서 앉아 있었는데 뒤에 보이는 브런치동!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어서

엄청 부드럽....!!!

한 입 뺏어 먹었어요ㅎㅎㅎㅎ

 

 

 

 

 

 

 

 

 

 

 

 

 

아이스크림 먹고 나오는데 보이는 계단? 무엇이쥬?ㅎㅎㅎ

올라가 봤어요~

 

 

 

 

 

 

 

 

 

 

 

 

 

 

 

2층이었네요!

테이블 엄청 많고, 역시나 통창이어서 창가 자리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힐링되겠어요.

 

구석구석 예쁜 자리도 많고, 창 밖으로 자연 자연함을 볼 수 있어서

더 앉아있다가 가고 싶었어요ㅠㅎㅎ

(진작에 2층에서 아이스크림 먹을 걸!!!!)

 

 

 

 

 

 

 

 

 

 

 

 

 

 

테라스 자리도 넓고, 바람도 시원~

 

 

 

 

 

 

 

 

 

 

 

 

테라스 기준, 앞 뒤 카페 자리 사진으로 찍어 봤어요.

 

 

 

 

 

 

 

 

 

 

 

 

 

 

 

좋아 보이는 창가 자리도 다시 찍고

햇살 들어와서 여유로운 느낌.

잠깐 앉았다가 일어나야지ㅎㅎㅎ

 

 

 

 

 

 

 

 

 

 

 

 

 

☆사진 기록 남기기☆

이 자리가 햇살이 들어와서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나올 때 보니까 브런치동은 복닥복닥,

평일이라 그런지 아주머니분들이 많으셨어요.

저는 일찍 가서 아무도 없을 때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쌀떡볶이 추천합니당 히힛

 

 

 

 

 

http://www.instagram.com/objeto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