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북 경산시 중방동 카페 '폴바셋 경산임당역 DT점(Paul Bassett)'

하이르네 2023. 1. 13. 00:47
728x90
반응형

 

 

 

 

 

 

처음 건물이 들어설 때부터 어떤 카페가 생길지 궁금했던...!

생기고 나서도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흐흐

 

예찬 한우에서 점심먹고 쏠랑 쏠랑 걸어갔답니다~

 

백화점에서만 보던 폴바셋을 경산에서 만나다니!!!!

신기하군신기해~

 

 

 

 

 

 

 

 

 

 

 

 

 

 

스타벅스처럼 드라이브스루도 가능하답니다~

지나가면서 봤는데 많이들 이용하더라구요!ㅎㅎ

 

 

 

 

 

 

 

 

 

 

 

 

 

 

건물 뒤로 가면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만 주말에 갔더니 주차장에 자리가 없었어요.

역시 주말엔 어딜 가나 사람들이 복닥복닥

 

 

 

 

 

 

 

 

 

 

 

 

예찬한우에서 걸어갔기 때문에 주차장이 있는 문으로 들어갔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키오스크에서 오른편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입구 쪽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자리가 비어 있었어요.

 

 

 

 

 

 

 

 

 

 

 

 

 

 

 

텀블러와 머그컵, 리유저블컵 등등!

저 연보라색 머그컵 너무 예뻐서....!!!!

갖고 싶다ㅏㅏ♡

 

그렇지만 집에 컵이 너무 많아서 참았어요ㅠㅠㅠ

 

 

 

 

 

 

 

 

반응형

 

 

 

 

 

 

 

 

 

 

 

 

 

 

 

 

 

디저트들!

케이크류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

 

 점심 많이 먹고 왔지만, 디저트는 포기할 수 없지!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 잡았어요.

사람들이 진짜 많았는데요.....!

 

가운데 큰 테이블 있어서 평일에 조용할 때 책 읽으러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ㅎㅎ

주말은.... 아니다 아니야

 

옆자리가 좀 비어있었지만 순식간에 다 찼어요ㅠ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나오는 메뉴들!

 

저는 아아만 마셔서 아아를 주문했는데요,

폴바셋은 역시 라떼맛집...!

 

신맛도 아니고 탄맛도 아니고 니맛도 내맛도 아닌 맛....?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ㅠㅠㅠㅋㅋㅋ

 

 

 

 

 

 

 

 

 

 

 

 

 

 

 

 

 

 

 

 

 

 

초코, 라떼, 아아

 

한 모금씩 마셔봤는데, 초코는 적당히 달달하고 라떼는 확실히 맛있었어요!

저처럼 아아 파여도 라떼 드세요ㅠㅋㅋㅋㅋ

 

 

 

 

 

 

 

 

 

 

 

 

 

 

스벅에 생크림 카스텔라가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본 밀크 소프트 케이크

매일우유로 만든 크림!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온 김에 하나 더 포장했답니다!

 

 

 

 

 

 

 

 

 

 

 

 

 

내려가는 김에 찍어본 1층 사진!

여전히 사람들이 많쥬~~~~~?

역시 평일 카페가 최고야!!

 

 

 

 

 

저는 아마 집 근처 카페에 더 자주 갈 거 같아요,

아무래도 에스프레소가 진하게 들어간 아아가 더 입맛에 맞아서...!

 

그렇지만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입니당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