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옥산동 맛집 '나인그로우 (9GROW)'

하이르네 2021. 7. 9. 22:54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옥리단길-
에 드디어 가보았습니당!!!!ㅎㅎㅎㅎㅎ

오늘 내내 제대로 된 식사를 못해서,
맛집을 찾고 찾아 후다닥 갔습니다!










동네의 작은 가게 분위기여서,
더더더 좋았어요!
딱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여서....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할 뻔 했어요~~








메뉴판~
그릴 스테이크 덮밥과 명란 오일 파스타 주문~~







가장 입구 자리에 앉아서,
주방이 보이는 풍경이였어요~~٩( ᐛ )و







안에도 좌석이 있어요~
4-5개 정도!?








5-6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거 같아요!
다 먹고 갈때 마지막으로 찍은 입구 사진!



 

 

 

 

 





한쪽에 가지런히 정리된
냅킨과 컵들

벽엔 영업시간까지-!







명란 오일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둘 다 너모 맛있었어요♡
서로 말도 안하고 먹는데 집중ㅋㅋㅋㅋ
배고파서 더 맛있었나?ㅎㅎ


마감시간 한참 전에
재료소진으로 마감하신다구...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방문하고 싶어요~~~








나오면서 찰칵-






http://www.instagram.com/9grow_ninegro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