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봉산동 맛집 '페어링 테이블(pairing table)'

하이르네 2021. 6. 26. 11:53
728x90
반응형

 

 


꺄~~~~~~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동성로에서 만났어요!!!
만나자마자 저녁먹으러~~~~
다이어트한다는 친구에게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엔 양식이라며 데리고 갔숩니당 흐흐



 

 

 

 



골목길로 들어가면 여기!!!!!!
외관도 너모나 예뽀♥
분위기 진짜 취저입니당, 데이트 하러 오면 딱 좋겠다 히힣

 

 

 

 

 




벽에 포스터가 얼마나 분위기 있는지,
서서 수십장은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허헛



 

 

 

 



6인용 테이블도 있고~~~



 

 



와인병도 다양하게 세워두니 넘나 예뿌다♡

다음엔 와인마시러 오고싶어요 ◡̈



 

 

 




내부 분위기도 장난 아니라구요오오~~~~


 

 

 

 

 

 

 

 

 

 

 

 

 

 



메뉴판~~~~ㅎㅎㅎ
와인종류도 있었지만, 저희는 식사만 하려고 왔기 때문에 패-쓰-ㅎㅎ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챨칵-찰칵-
테이블 세팅이 어찌나 분위기 있게 되어있는지.....
계속 찍었는데 카메라에 다 안 담겨서 너무 아숩당.....

그나저나 저녁먹으러 갔는데,
창밖이 너무나 환-했어요 ㅎㅎㅎㅎ 점심시간 같아;

 

 

 

 

 

 

 

 

 

 



식전빵~~~ 따뜻하게 나왔어요 >_<
배고파서 후다다다닥-


 

 

 

 

 

 

 

 




쉬림프 로제 파스타
새우가 듬뿍 들어간 로제 파스타ㅎㅎㅎ


 

 

 

 

 

 

 




먹물 크림 리조또
리조또 맛있어요! 관자까지ㅎㅎㅎ
배고파서 정말 허겁지겁 먹었어요ㅎㅎㅎ



 

 

 

 

 

 



예뿌담♡
다음에는 스테이크 먹으러 또 와야지~~~:)



 

 

 

 




넘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양식이 생각난다면,
이곳입니당 히힣



 

 




예쁘게 돌돌돌 말아먹는 모습을 찍고 싶었으나.....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