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호산동 맛집 '귀빈(gwibin)'

하이르네 2021. 6. 13. 10:46
728x90
반응형

 

계대 남문 쪽에 연어롤과 파스타가 엄청 맛있는 맛집이 새로 생겼어요!

(사실은 엄청엄청 자주 갔는데, 정신없는 시험기간을 보내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귀빈! 넘나 예쁘쥬~~~~~~

연어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주아주 좋아할 맛집이랍니당!ㅎㅎㅎ

 

 

 

 

오옹 마침 하울의 움직이는 성이 나오고 있어서 찰칵-ㅎㅎㅎ

작은 가게라, 온전히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좌석은 저기 뿐입니다ㅠ_ㅠ

(저는 요즘 창가자리에 빠져서, 항상 창가자리에 앉는답니당!ㅎㅎㅎ+맥쥬)

 

 

 

 

다른 좌석은 나란히 앉아서 먹어야됩니다아ㅏㅎㅎㅎ

 

 

 

 

메뉴판~

수저통이랑, 간장등이 나란히 잘 정리되어 있어요ㅎㅎㅎ

깔끔~~ㅎㅎㅎ

 

 

 

 

간장이랑 국, 그리고 앞접시까지!

아 엠 레 디 !ㅋㅋㅋㅋㅋㅋㅋ

 

 

 

 

골고루 먹고싶으니까! 연어초밥과 롤 반줄씩~

 

 

 

 

로제 파스타 :)

 

 

 

 

오일파스타 :)

 

 

 

 

 

롤 한줄 ~ :)

 

 

 

 

ㅇ이날 너무 바쁜 하루였어서ㅠㅠ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생맥주를 마셨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진짜진짜 행복, 이게 바로 소확행이구먼 ♡

(그러고 다음날 새벽늦게까지 못다한 과제를 했다고 한다.....ㄸㄹ...)

 

 

 

 

그리고 또 맥주를 마시러 갔드아아아..... >_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