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봉산동 맛집 ‘멜(mell pasta)’

하이르네 2021. 5. 9. 23:19
728x90
반응형

동생이랑 주말에 오랜만에 동성로 데이튜 했답니다!ㅎㅎㅎㅎㅎ
가자마자 바로 점심!ㅎㅎ
폭립맛집으로 유명한 ‘멜 파스타’에 갔어요~

 

골목길을 들어가면 이렇게 있답니다!
외관부터 넘나 제 취향이예요♡

 

주문주문!
당연 바베큐 폭립&샐러드, 토마토 파스타, 블루레몬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당ㅎㅎㅎ
폭립은 1일 50개라고 하네욥ˀ̣ˀ̣

 

내부는 아늑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 이미 몇몇 테이블에 손님이...!!
2인용이랑 4인용 해서 총 10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ㅎㅎㅎ
저희는 2인용에....!!

 

 

토마토 파스타

샐러드

폭립!
폭립은 영상도 찍었는데,
초반에 너무 헤매서ㅋ̆̈ㅋ̄̈ㅋ꙼̈ㅋ̆̎ㅋ̐̈ㅋ̊̈
난도질하는 영상이 되어버렸답니다 허헛

 

그치만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ㅎㅎㅎㅎ

분위기도 맛도 만점인 동성로 ‘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