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고 종로2가 맛집 ‘가교’

하이르네 2021. 5. 14. 13:40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저녁에 급만나서, 저녁으로 초밥 먹으러 갔어요~~~

연어 킬러 친구가 있어서ㅎㅎㅎㅎㅎ

 

테이블은 3-4개 정도? 바에도 3-4좌석 정도 앉을 수 있는 작은 가게였어요!!ㅎㅎㅎㅎ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없어서 편안하게 먹고 나왔답니당 :)

 

메뉴판~

시그니처인 쥠 초밥이랑, 간장새우동, 연어+소고기 초밥, 차가운 단호박 스프까지 시켰어요ㅎㅎㅎ

 

물병이 굉장히 신기....

그래서 찰칵찰칵 찍었는데,

실험실에서 연구하는 친구는 흔하다며....ㅎㅎㅎㅎ

 

셋이니까, 간장도 셋이서 따로따로--

 

간장새우동-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ㅎㅎㅎㅎ

 

모든 메뉴에 따라 나온다는 우동까지

*_*

 

초밥까지♡

푸짐한 한상입니당 히힛 연어는 엄청 신선했어욯ㅎㅎㅎ

 

사진찍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장새우동 섞어섞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스프까지,

알차게 저녁먹고 배 통통 두드리면서 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배불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