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현대 백화점 '메드포갈릭(mad for garlic)'

하이르네 2021. 6. 14. 22:0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현대 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당!!ㅎㅎㅎ

아침을 못 먹고 바로 갔기 때문에,

후다다닥 점심먹으러

메드포갈릭에 갔어요ㅎㅎㅎㅎ

 

 

 

 

입구~~~!들어가면 바로 자리를 안내 해준답니다~~~ㅎㅎㅎ

 

 

 

 

메뉴~~~ 주문은 탭으로 하는데욥!

메뉴를 보고, 탭으로 바로 주문하면 됩니다 :)

 

 

 

 

 

갈릭 빠네, 댄싱 살사 라이스 위드 비프, 갈릭 브레드 타워랑 브로콜리 수프, 명란 오일 파스타,

그리고 고르곤졸라까지....! 너무 배고파서, 먹고싶은거 다 시켜버렸어요 허허헛

+자몽에이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로나로 인해 물은 종이컵으로 제공한다고합니당,

음식나오기전에 미리미리 세팅세팅ㅎㅎㅎㅎㅎㅎ

 

 

 

 

자몽에이드는, 메드포갈릭에 회원가입하고 받았습니당!!!ㅎㅎㅎ

회원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활용하면 좋을거같아요>_<

 

 

 

 

여기까지, 식전메뉴로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

특히, 브로콜리수프가 진짜.....!!!!! 굿굿 ^________^

 

 

 

 

본격 메뉴 등장합니당ㅎㅎㅎㅎㅎ

넘나 먹음직스러워 @,@

빨리 먹고싶어했는데, 모두들 제가 사진찍는걸 기다려주었...........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4명이서 남김없이 쌱쌱-- 다 먹고 배통통하게 뚜둘뚜둘하며 나왔어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매장 내부 사진!

테이블마다 손님이 있어서, 매장 내부사진은 이것 뿐이네요ㅜ_ㅜ

 

 

 

http://www.madforgarlic.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