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 '롤모델(ROLL MODEL)'

하이르네 2021. 6. 29. 22:42
728x90
반응형



 

저녁먹으려고 맛집을 찾다가

초밥집으로 왔어요~~

 

계대 동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ㅎㅎ

 

 

 

 

 

 

아주 조그마한 가게랍니다! :)

 

 

 

 

 

 

가게에 들어오면 딱 보이는 메뉴판!ㅎㅎㅎㅎ

다양한 종류의 롤과 초밥들이 있어요~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가게 구경을 합니다ㅎㅎㅎ

 

 

 

 

 

 

4인용 테이블, 2인용 테이블, 1인용 테이블까지----

편하게 매장에서도 먹고 갈 수 있게 잘 되어 있었습니당ㅎㅎㅎㅎ

 

 

 

 

 

 

 

 

세트 2, 모둠초밥, 연어롤, 소고기우동 시켰어요~~~ㅎㅎㅎ

기다리는데 배달 주문이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쨔잔--

메뉴가 나왔어요오

배고파서 급히 먹었답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우동이 제일 맛있었어요ㅠ

초밥맛집이래서 기대했는데......ㅠ_ㅠ

아쉽.......

 

 

 

https://www.instagram.com/_rollmode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