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맛집 '오스테리아 밀즈(Osteria mills)'

하이르네 2021. 7. 24. 21:32
728x90
반응형






#오스테리아 밀즈
또 또 방문했어요!!!!!

여름마다 냉 파스타가 어찌나 생각나는지♡

이맘때쯤엔 방문해줘야쥬~~
ㅎㅎㅎㅎㅎㅎㅎ









지난번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서
대기하지않고 바로 들어갔었는데

이번에는 대기중이 어찌나 많던지ㅜ_ㅜ
매장앞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위에만 찍었답니당,
허허ㅓㅓㅓㅓ










지난번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이번엔 바 자리였어요!ㅎㅎㅎㅎ
왼쪽 바~~~~











메뉴판~
글램차우더, 카프리제 콜드 카펠리니,
한치 먹물 리조토까지~~~


보통 밀즈에선,

냉파스타+리조토
OR
냉파스타+스테이크

조합으로 많이 시키죠❤︎

저는 올때마다 1번조합이여서
다음엔 스테이크도 먹어보고싶어요ㅎㅎ










주문하고 거의 바로,
식전빵♡







물도 따르고~~~








메뉴 기다리며,
사진도 찍고
ㅎㅎㅎㅎㅎㅎㅎ


매장사진도 찍고싶었는데,
진짜 손님들이 너무 많았어요ㅠ
여전히 밖엔 대기손님두......

 

 

 









스프 먼저 쨔란-









스프는 처음먹어봤는데요,
처음엔 너무 뜨거웠어요ㅜㅜㅜ
조금 식히니까 꿀맛

사실 첫끼여서ㅎㅎ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스타♡
색감마저 너무 예뻐요♡

냉파스타 답게,
여름에 먹기 딱 좋아요♡












한치 먹물 리조토
예전에 처음 갔을 땐
선뜻 손이 안가는 컬러였는데,
지금은
계속계속 손이가요ㅋㅋㅋㅋㅋㅋ










#오스테리아 밀즈
완전체 샷❤︎









먹던 와중에 오른쪽 바 자리가 비어서,
후다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가려던 참에 또 한 테이블이 비었네,
급히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도 가득♡

다음엔 여유롭게 저녁에 와서
와인도 한잔 하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계산하면서 또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또 찰칵-

테이블은 7-8개 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살짝 보였듯이
대기손님이 엄청 났어요ㅠㅜㅜ

그래도 회전이 빠른편이라......
기다릴만 하다구 생각합니다....... :)











왜냐면,
전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 주셨어용
귀요미 캔디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경주 황리단길에서
오스테리아 밀즈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궁금해요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