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구 신매동 맛집 '더 오니기리(The Onigiri)'

하이르네 2021. 7. 27. 15:44
728x90
반응형





고딩때 자주 가던 오니기리집에 방문했어요!

아직까지 오래오래 있다니,
역시 맛집이 분명합니다 :)












시지광장에 있는
#오니기리

주변에 가게들은 여러번 바뀌었는데,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ㅎㅎ











메뉴판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으려고 합니다!
매운 떡갈비, 베이컨 김치, 고기컵으로 주문했어요












한창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대기 손님도 많았고,
주문전화도 끊임없이 들어왔어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엄청 기다릴 뻔 했네요ㅜ











주방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셔요~
앞에는 바 자리가 있구요










한쪽에는 물, 앞접시, 수저 등등












작은 가게라,
바 자리 위주로 있고
큰 테이블은 두개 정도 있어요!

간단히 후다닥 먹고 가기 좋은 맛집입니다!

근처에 직장인들도, 학생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주문한 거 받아서 집으로 갑니당
춍춍-

빨리 가서 먹어야지!!!

 







 

 







따뜻한 밥에,
김이 눅눅해 질까봐 오픈해서 포장 해 주셔요~~

집에 오는동안, 많이 식지 않았어요!













컵밥은 이렇게,
층별로 쌓여있고

컵밥 먹는 방법에 따라 먹어봅니당 흐흐

생각보다 밥이 많은거 같았는데
고기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












베이컨 김치 오니기리











매운 떡갈비 오니기리



동생이랑 같이 먹었는데,
모두 대식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니기리 하나로는 부족해서
두개는 먹어야 합니당 히힛

역시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종종 생각나는 오니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