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 '카츠미유'

하이르네 2021. 8. 8. 17:41
728x90
반응형




쌤들이랑 스터디하고,
새로생긴 돈까스맛집에 가봤어요~~

원래는
#소담
이였는데,
#카츠미유
로 바뀐거 같아요!

처음에 인테리어하고 있을때,
엄청 궁금했는데 이제서야 가봤어요!ㅎㅎ















하얀 외관이 너무 예쁜
#카츠미유
맛있는 돈까스라는 뜻일까요?ㅎㅎㅎ













춍춍,
들어가봅니다!
조금 늦게 왔더니 손님이 많이 빠져서
몇 테이블 없었어용 흐흐













메뉴~
주문합니당ㅎㅎㅎ

등심, 안심, 미유카츠!
+생맥주
흐흐흐흐흐흐흐













한편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소스들,
물컵과 냅킨!













오픈부엌,
옆 테이블에서 직원들이 준비하고있어용!








 








신상 맛집이라 그런지,
외관 만큼이나 깔끔한 내부입니당♡

언젠가 앉아보고 싶은 창가자리

2인, 4인 모두 합쳐서
10테이블 정도 있어요~~~















그리고 구석에 숨겨진 두 테이블,
원래라면 구석진 자리를 좋아했을텐데.....

최근에 창가자리의 묘미를 알아버렸어요
난 이제 창가자리가 좋아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켠에 있던 냉장고?!!

안에 고기가 가득 들어있었는데...
숙성중인걸까요?!!
오모모 붉은 빛이 비쳐서
눈에 확 튀었어요ㅇ,ㅇ















그리고 그 옆에는 화장실이,
화장실까지 깔꼼♡

그래서 간김에 찍었어용ㅎㅎㅎ














그사이에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먼저 등심 :)


깔끔깔끔, 푸짐푸짐














깨가 튈 수 있기때문에,
한 방향으로 빻아야하는데요...
저는 하다가 포기ㅋㅋㅋㅋㅋ

그냥 소스부어서 먹었어용,
그래도 맛있던걸~~~~?ㅎㅎㅎㅎㅎ













다음은 안심~
확실히 등심보다 안심이 더 부드러웠어요!
제 입맛에는ㅎㅎㅎㅎㅎ













마지막은 미유카츠~
치즈 돈까스랑 안심에 새우튀김까지!

진짜 맥주가 땡길 수 밖에 없는 조합이예요~

마침 메뉴에 맥주 무한리필도 있던데....
다음엔.... 흐흐흐









 

 






히힛,
새우튀김 하나 나눠주셔서♡

새우튀김도 맛 봤는데
진짜진짜 맛있었다용ㅎㅎㅎㅎ

김치랑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종종 방문할거같아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