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북 경산시 사동 맛집 '소루(soru)'

하이르네 2021. 8. 10. 23:34
728x90
반응형








원래 가려고 했던곳이 휴무여서,
급히 새로운 맛집을 찾아 사동으로 넘어왔어요~

밥이 먹고싶어서
가정식으로 찾아왔답니다!












간장새우밥으로 유명한 소루!
조금 늦은 시간이였는데
사람들도 많았고
혼자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메뉴~
간장새우밥, 부채살소불고기덮밥,
칠리새우, 왕새우튀김

다양하게 맛보고싶어서
골고루 시켰어요♡















여기, 기계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요즘 키오스크 주문이 많아지는 추세쥬...













위에 메뉴도 큼지막하게 보이네요~
작은 가게지만,
4인용 3-4테이블,
2인용 3-4테이블,
바 자리까지....
구석구석 자리가 많아요~~















손님들이 좀 빠지고 나서인데,
치울 틈도 없이 주문이 밀려있어
아주 바빠 보였어요!
그만큼 맛집이라는거겠죠?ㅎㅎ







 

 

 

 

 

 







한켠에,
물은 셀프 입니다~












#간장새우밥
사실 기대안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밥이 부족해,
진짜 간장새우가 밥도둑이였어요♡

된장국이랑 계란, 장아찌에 방울토마토까지!

정갈한 가정식느낌이 물씬❤︎

















#불고기덮밥
간장새우밥에 묻혔어....
그래도 못지않게 맛있었어요ㅎㅎㅎ















#왕새우튀김

금방 튀겨진걸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오동통한 새우!















#칠리새우
제일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였는데,
따뜻할 때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왕새우튀김보단 칠리새우♡




너무 맛있어서
또! 또!
방문할거같아요♡









http://www.instagram.com/soruruso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