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삼덕동 와인바 '힠타운(HICK TOWN)'

하이르네 2021. 10. 2. 18:03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랜만에 친구랑 와인 마시러 갔어요ㅎㅎㅎ



삼덕동에 있는 #힠타운
삼덕동은 분위기 좋은,
맛집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혹시나 싶어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아직 환하다 환해~~~~

화단처럼
와인병이 총총 쌓여있네요~~~
























밖에서 메뉴 한번 슥~
보고 들어왔는데
들어가니까 와인까지 있는 메뉴판을
따로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자아- 골라볼까나,

비프 타르타르랑 힉타운뇨끼,
글라스 레드 와인 두 잔 주문했어요~







 

 

 

 

 

 

반응형






 

 

 

 

 

 

 

 












기본 세팅하고,
와인 먼저 쨘-*

너무 일찍 가서 그런가
너어어어어무 환해서ㅜ_ㅜ
기대한 분위기가 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쨘- *___*























무화과 요거트-*
무화과 제철이라 그런지
진짜 꿀맛이당 호홍





















메뉴 나올 동안,
두런두런 구경했어요~

저는 친구랑 문 가까이,
바 자리에 앉았는데요
나름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

자리 아아아주 만족♡
























바 자리라서,
요리하는 것도 다 볼 수 있죠~~~~
우리 메뉴일까!?!!
저건 무슨 메뉴지!!!?!ㅎㅎㅎㅎ























타르타르,
육회인데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좀 더 고소하고 와인이랑 잘 어울렸어요

빵이랑 크림치즈랑 육회 얹어서
옴뇸뇸-
그리고 와인도 한 모금‪𖤐‬

캬~~~~~~~~~

























다음은 뇨끼
뇨끼는 지난번에 광주에서 먹어보고
계속 생각났는데....
이번에 두 번째로 먹게 됐어요ㅎㅎ

그리고
사진 찍는데 갑자기 조명을
어둡게 바꿔주셨어요ㅋㅋㅋㅋㅋ

이제야 와인바 느낌이
물씬~ㅎㅎㅎㅎㅎ

뇨끼는 안에 버섯으로 채워져 있어서,
식사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맛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광주에서 먹었던 건
식감이 부드러워서
그걸 기대했기에 조금 아쉬웠어요ㅠ

광주에서 먹은 뇨끼 먹고싶다아ㅏㅏ


























분위기 조쿠~
레드 와인 한 잔 씩 했으니까,
화이트 와인도 한 잔 했어요ㅎㅎㅎㅎ

병으로 시키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렇지만 저희는 다 못 먹을까 봐 그랬는데.....

한 병 시켜서 마셔도 됐겠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실내 찍었는데,
손님 가득가득!
테이블은 2개, 그리고 바 자리였어요~~~

저기 안쪽은 화장실!

나오면서 바로 맞은편에서
사진도 찰칵 찍었지요ㅎㅎㅎ

다음에 또!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엔 병째로 시킬 테야!!












 

 

 

http://instagram.com/bistro_hicktow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