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 '해물과조개'

하이르네 2021. 10. 25. 21:11
728x90
반응형












갑자기 비가 주륵주륵,
여름에 가고 가을이 오려나봐요!
비 오니까 어찌나 춥던지ㅠㅠ

뜨끈~ 한 국물이 땡기는 밤이였는데용ㅎㅎㅎ

같이 스터디하는 쌤들이랑
스터디하고 저녁 먹으로 총총 갔습니당ㅎㅎㅎ

학교 근처에
동문쪽에서도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있는
‘해물과조개’
입니다!


얼른얼른 뜨신거~~~~~
























비가와서 흐린날은
조개탕이쥬!ㅎㅎㅎㅎ

왕새우 출하-‪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탕 세트를 시키고,
멍게, 소라 선택이용!ㅎㅎㅎㅎ

낙지, 전복, 꼬마돌문어는 추가 금액이 있어용
저는 사실 해산물은 잘 모르고
평소에 즐기지 않아서
선생님들의 추천 메뉴로 따라 갔습니당ㅎㅎㅎ

아아아!!!
조개탕에 술이 빠질 수 없쥬~~~
맥주와 소주도 추가 했습니다!
























8-9 테이블 정도 있어요!
안에는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어서
아늑한 분위기도 있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제일 창가자리, 구석으로 픽!
























주방도 살짝 엿보고 왔는데,
까알끔 했답니다ㅎㅎㅎㅎ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군!
























사진찍는데,
사장님이 원래는 ‘해물전빵’이였다구 하셨어용

상호명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초장, 간장, 가위 등등 다~~ 옆에 있구요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새우칩도 맛있고,
전도 맛있고,
떡볶이는 두말할 필요도 없구,
새우마저도!!!!!

밑반찬 다~~~ 제가 좋아하는거라
기대치는 점점 높아지고 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둥.........!!!!!!!!
이런 센스를 보여주시다니!!!!!
술이 아이스 바스켓에 담겨서,
어머어머 세상에♡

그냥 지나칠 수 없쥬~
바아로 짠- 하고 들어갑니다!















 

 

 

 

 

 

 

 

 

 

 

 

 

 

 

 








소스를 미리 챱챱!

















어머낫,
멍게가 어머낫
이렇게 싱싱하게!!!!!!

저도 싱싱함에 빠져
한입해보았는데요,
진짜 싱싱했습니다!!!


















소라도!!!
놀랄 틈도 없이 해물탕도 바로 슉슉
나왔습니다!!!!

















조개탕에 샤브고기까지!!!
감탄사의 연속입니다
계속 빨리빨리를 외쳤더랬죠~

날씨와 국물의 조합=♡



















넘친다넘쳐!!!
팔팔 끓여서 국물 한 입 했는데
진짜 너무 시원하고,
벌써 해장 되는 느낌이였어요♡
뜨끈뜨근~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알맞는 메뉴가 아닌가....
헤어나올 수 없어ㅠㅠㅠ




















조개도 놓칠 수 없어!!!
샤브 고기랑, 조개랑, 엄청 먹었는데
부족해!!!!!
를 외치며ㅋㅋㅋㅋㅋㅋ
추가 주문 들어갑니다ㅎㅎㅎㅎ
왜냐하면 술이 남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조개탕이랑 엄청고민하던,
조개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주문~~~~~~
가리비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간다~~~~~~

조개찜은
조개탕이랑 또 색다른 맛이였어요!
술 안주로 딱!!!!

물론 조개탕도 좋지만,
국물이 없어서 또 색다른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로 설명 불가입니당 흐흐


























하지만 부족해부족해!!!
또 추가 주문 합니당ㅋㅋㅋㅋㅋㅋ
해물라면♡

해장까지 해줘야 진정 끝 아니겠습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익길 기다리면서 본 천장엔,
LOVE 전등이!!!!
분위기 있당♡


















팔팔 끓여서
해장까지 하고 나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정말 폭식하고 나왔어요
그치만 해산물은 뭐다?
소화가 금방 된다~!



















그래서 아쉬우니까!
차로 입가심하고 해산 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생일 축하해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하모니다❤︎
제가 정말 애정한다구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