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호산동 맛집 '방원양꼬치'

하이르네 2021. 9. 18. 10:45
728x90
반응형




저녁으로
오랜만에 양꼬치 먹으러 왔어요~~~
이번이 두 번째 였는데요ㅎㅎㅎ
계속 생각 났어요~~~

양꼬치 맛집♡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조용한 가게 좋다용ㅋㅋㅋㅋㅋ
하지만 조금 있으니
사람들이 복작복작했어요ㅜㅜㅜ














주문주문~~~
세트는 양이 많을 거 같아서,
양꼬치+양갈비+가지볶음+테라~~~~
시켰어요ㅎㅎㅎㅎㅎㅎ














기본 밑반찬~~~ㅎㅎㅎ
저는 양꼬치 먹으려고 기다렸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양꼬치 기다리면서 가게 구경합니당흐흐

메뉴가 엄청 많은데요~~~
학교 다니는 동안 하나씩 도장깨기 하기로
다짐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하기전에, 다 먹고 졸업하겠어!!!!!!

















단체손님을 위한 회전 테이블도 있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인지,
의자가 한쪽에 따로 있더라구요ㅠㅠ
코로나 싫어싫어ㅠㅠㅠ
















손님들 대부분,
여기 네모 테이블에 앉았어요ㅎㅎㅎ

저희는
메뉴를 보다가,
역시 밥이 필요하다며ㅋㅋㅋㅋㅋ
계란 볶음밥도 추가 했는데요,
양이 많을거 같다고 세트를 피했는데
오히려 더 많이 시킨 너낌이야ㅠㅋㅋㅋㅋ


 

 

 

 

 

 

 

 

 

 








 

 

 

 

 









드디에 나온다
먼저 양꼬치 찍어먹는!!!!!
쯔란이겠쥬?ㅎㅎㅎㅎㅎ

















양꼬치양갈비~
받자마자 골고루 올려두고~
















다음은 테라~~~~
평소에 마시던 병 사이즈보다 조금 크던걸요?
ㅎㅎㅎㅎㅎㅎ
받자마자 바로~~~~
맥주는 시원할 때 마셔야 제맛















짠~~~~
시원시원♡

















얼른~~~
얼른 익어라ㅠㅠㅠㅠ

진짜 배고픈 날이였어요ㅠㅠ
맛있는거 먹으러 간다고
점심을 조금 먹었거든요ㅎㅎㅎㅎ

다이어트는 저 멀리~~~~~~ㅜ_ㅜ

















다 익었당!!!
쯔란 찍어서~~~ 맥주랑 캬~~~
진짜 꿀맛♡

저는 살코기 파라서, 양꼬치가 맛있었는데
같이 간 쌤들은 양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가지볶음!
저는 사실 가지 안 좋아 하는데요ㅠ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양파랑 같이~~~~
먹고, 맥주도 한 모금 마시면~~~~

피로가 풀린다아ㅏ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계란 볶음밥♡
역시 한국인은 밥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랑 가지볶음
아니면,
밥이랑 양꼬치

식사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많이 먹었어요!

왕창 먹고
디저트로 아아 사서
과제하러 갔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곧,
또 가야겠어요ㅎㅎㅎㅎㅎ
도장깨기 하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