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북 경산시 옥산동 맛집 '개봉'

하이르네 2021. 7. 31. 12: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고기!
저녁으로 고기 먹으러 집근처 식당에 다녀왔어요~

참숯화로구이 :)












입구가 뭔가 까알끔ㅎㅎ

그치만 바로 근처에 주차 할 곳이 없어서
조금 떨어진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답니당!












#개봉












메뉴판~
첫 주문은 3인분 이상으로 해야된다고 합니다!
생목살2,생삼겹살1,꿀껍살1
주문했어요~~~

꿀껍살이 뭔지 궁금해서ㅋㅋㅋㅋㅋㅋ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아직 테이블이 다 차지는 않았어요~~











손님들이 빠지고, 주방 쪽 위치

4인용 테이블이 대부분이였고,
14-15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참숯화로구이
#개봉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눈에 띄는 벽지

할머니집이 생각나는 벽지 였어요ㅎㅎ










창문도~
옛날 집이 생각나는 창문 걸쇠ㅎㅎ




 

 

 

 

 

 






고기가 나오기 전 테이블 세팅
물과 물수건, 그리고 야채들










밑반찬류
콩나물무침, 백김치, 장아찌류등












양념들ㅎㅎㅎ
이것저것 골고루 시켜서
양념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












계란찜♡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어요!
위에 치~~~~~~즈 까지 :)











주문한 고기!
위쪽은 꿀껍, 아래는 삼겹, 오른쪽은 목살
가운데는 버섯♡












보통 고기집과 달리,
화로를 따로 가져다 주셨어요

테이블과 연결 되어 있지 않았답니당












얼른 고기를 구워먹을테야ㅑㅑㅑ











호일을 벗겼더니 버섯이...♡










오오‪❤︎
고기 다 익었다아ㅏㅏㅏ

그 뒤로부터는 소리소문 없이
먹기만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4인분 더 먹고,
목살 2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밥이랑 된찌










김?!










구워 먹자ㅎㅎㅎㅎ










다 먹고 계산하는데
옆에 있던 사탕들♡



입가심해야쥬~~~~





고기가 생각나면 다시 방문 할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