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봉산동 맛집 '조밀(Jo Meal)'

하이르네 2021. 11. 13. 14:4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탐방♡

요 근래 너무너무 바빠서
체력의 한계를 느꼈는데요ㅠㅠㅠ

맛집투어로 에너지 보충을 해야겠다 싶어서....!


어휴, 일찍 오려고 했는데
늦잠 자는 바람에ㅠㅠㅠ결국 대기에 걸렸습니당























깔끔한 외관!
대기하면서 기웃기웃,
너무 궁금하다.... 얼른 들어가고싶오오!!!
이런 분위기 좋은데에
내부가 궁금하닷 궁금해!!!


























대기명단을 꼭 작성해야합니다!
문 앞에 가서 작성하고,
다시 돌아와서 대기합니다 흐흐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봅니다~
뭘 먹을지,
미리미리!ㅎㅎㅎ

저희는 조밀 스테이크와 마늘쫑 오일 파스타!

카페에 갈 거니까 음료는 따로 추가 하지 않았어요~
























밖에서 대기했는데,
안에서도 또 대기해야합니다 허허
분위기 있는 조명을 한번 찍어봅니당,
한켠에는 우산꽂이도 있구용ㅎㅎ

기다림의 연속.....
정말정말 맛집이겠지?흐흐흐

배고프당 얼른 먹고 싶어....




























드디어 안내 받았습니다ㅎㅎ
깔끔한 세팅——‪𖤐‬

내부에는 앞선 공지처럼
테이블 7개 정도....!
간격도 충분히 띄어져 있어요,
그치만 사람들이 다 있어서 따로 찍지 못 했습니다ㅠㅠ

기대 된당,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용!

























조명과, 꽃이,
너무 분위기 있고 좋아요♡

이런 분위기 너무 갬성적이야























기다리면서 주방쪽을 한번 찍어봤어요!
오픈 주방~~~~~ :)

오픈 주방은 더 신뢰가 가는 법이죠!

대기한 시간만큼 높아지는 기대감♡












 

 

 

 

 

 

 

 

 

 

 

 

 

 

 

 











드디어 나왔다 나왔어!!!
두 개가 같이 나와서
단체샷 찍을 수 있었어요ㅎㅎㅎㅎ

얼른얼른, 빨리 먹고 싶다♡
























감자치즈는 테이블에서
바로 부어주셨는데~

동영상을 챡챡- 찍어보았어요!

흘러내리는게
너무 부드러워 보여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ㅎㅎㅎㅎㅎㅎ






















수비드 방식으로 쓰여져 있어서,
진짜 너무 부드러웠고
곁들이는 구운 야채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용♡

특히, 감자치즈랑 같이 먹으면 베스트!


역시 고기는 사랑이야
체력 보충되는거 같아요♡























오일 파스타인데,
마늘쫑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다 먹을 때 즈음 되면,
후식을 가져다 줍니다!
우유푸딩 같은데,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한끼 잘 마무리
한 것 같은 느낌을 줘요~~~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조밀’











http://www.instagram.com/_jomea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