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중구 동성로 마카롱 ‘스쿱당(scoop dang bakery)’

하이르네 2021. 9. 6. 12:36
728x90
반응형






오모!
오랜만에 나갔더니,
동리단길이라고 새로운 길이 생겼더라구요~

경주에 있는 경리단길이 생각났어요~~

새로운 길은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까,
들어가봅니당 흐흐흐


















입구가 3곳이나 있네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가게들이 별로 없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스쿱당이랑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만
입점해 있었어요ㅎㅎㅎ


















마카롱으로 유명한 스쿱당~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어찌나 많이 줄 서 있던지...
마카롱 다 나갈까봐 마음이 너무 조급했어요ㅠㅠ

매일매일,
오후 1시에 오픈한다고 해요~





















오아닛,
가오픈 기간일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어요!
정말 사람들이 엄청 많았거든요ㅎㅎㅎㅎ




















귀여운 보냉 가방도 있고,
1층 창가 쪽은 서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테이블도 있었어요~!



















한쪽에는 냉장고~
마카롱이랑 콜드브루 보틀이 있었어요,
너무 귀욥당ㅎㅎㅎㅎ

선물하기에도 딱!
너무너무 귀여운 걸~?




















줄서서 기다리면서,
무슨 마카롱 먹을지 골랐어요ㅎㅎㅎ

종류가 너무 많당~~~
뚱카롱♡

다 맛있어 보였어용ㅎㅎㅎㅎ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
레벨당이랑 순수당!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음료는,
아아로 시키고~ㅎㅎㅎㅎ
달달 구리에는 아아쥬~~~~^__________^*




















옆에 슬쩍 봤는데,
요즘 한창 빠져있는 에그타르트도 있지모예요!!!

급히 에그타르트도 추가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충전을 제대로 해보자~~~~!!




















먹고 가려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당시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빠졌을 때 재빨리 찰칵찰칵ㅎㅎㅎㅎ

제일 구석진 자리에 자리를 잡고,
당충전을 해보자아아ㅏㅏ





















오미,
접시도 너무 귀엽다!

마침 햇살이 들어와서 어찌나 예뻤는지 몰라요‪❤︎



















마카롱이랑 에그타르트!

옆테이블에, 얼핏 봤는데,
더더 많이 시키면 2단 트레이에 주더라구요!

애프터눈 티 셋트 처럼♡




















커피도 적당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거 싫어하는데,
괜찮았어요♡

그래서 모다?!!!!
꿀조합❤︎



















당충전 하고,
또 구경합니다~~~~

문 밖으로 나가면,
화장실이 있고,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궁금하니까 또 올라가봐야지~~


















올라가면 이렇게 루프탑이 딱!!!
해질녘에,
바람 선선하게 불 때,
앉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늘도 파랗고 너무 예뻐서,
인생샷 건져보려고
사진 찍었는데ㅎㅎㅎㅎㅎㅎ

너무 더워서,
표정이 엉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다시 도전해봐야지♡

마카롱 생각나면 또 올 거 같아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사진 한번 더♡







http://www.instagram.com/scoop_dang_baker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