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중구 삼덕동 카페 '혜밀턴카페(hyemilton coffee)'

하이르네 2021. 10. 3. 15:56
728x90
반응형






삼덕동엔 핫한 카페가 많죠♡
특히, 주택을 개조한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그런 카페들이용

그래서 제가 삼덕동을 애정하는데요~~~

친구따라 총총
#혜밀턴카페에 갔어요!



















거의 마감 1시간 전에
부랴부랴 갔는데용ㅋㅋㅋㅋㅋㅋ

삼덕동투어 바쁘다 바뻐

벽에 멋스럽게 영어로
#hyemilton
#cafe


















입간판 컬러도 너무 예쁘구멍♡
주택을 개조한 곳이라
색다른 분위기랍니다ㅎㅎㅎㅎ

들어가보자아ㅏㅏ

어두운 밤이였는데
사진이 왜이리 밝게 나온것이지

#아이폰 12 프로
아주 밝게 찍어줬구먼 허허



















마당에도 있는 테이블,
날이 좀 더 시원하면
야외도 좋겠다 싶어요♡

아직은 너무 더워
에어컨이 필요해


























저는 카페가면,
디저트 순이라서
항상 어떤 디저트가 있나 살펴보는데
왜 여기는 없지?!ㅜ_ㅜ

너무 늦게 와서 다 팔린건가ㅠㅠㅠㅠ

밤이 늦었지만
둘 다 아아 시키고 한쪽에 앉았어요ㅎㅎ



















요즘 카페가면,
요 법랑컵 많이 보이던데......!
여기서도 쓰나봐용

근데 깨졌네.....ㅜ_ㅜ




















아무리 살펴봐도 디저트는 못찾겠드아ㅏ




















창가자리 테이블에 앉고 싶었는데,
갔을 땐 손님에 있어서ㅜㅜㅜ

아숩...
담에 오면 저기 앉을테얌






















주택을 개조한 카페-*
큰 테이블도 가운데 있고,
양쪽으로
6-7개 정도 더 있어요!

손님들이 듬성듬성 있었고,
시간이 촉박해서
얌전히 커피 호로록 마시고 꼬우ㅋㅋㅋㅋ

제 입에, 아아는 괜찮았어요!






















나와서,
앞에서 사진 찍었는뎅ㅋㅋㅋㅋㅋ
계속 웃음이 터져서
엉망진창ㅋㅋㅋㅋㅋㅋㅋ

점프샷찍는다고 난리난리

그치만 재미땅 히히*_^

다음엔 여유롭게 방문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고싶다ㅏㅏㅏ















http://www.instagram.com/hyemilton_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