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달서구 감삼동 브런치 카페 '일루스터 테이블(illuster table)'

하이르네 2021. 9. 24. 22:47
728x90
반응형










새로 생긴 핫한 브런치 카페가 있다길래
총총 다녀왔어요~
두번이나 다녀왔는데
이래저래 바빠서 이제서야
부랴부랴 올립니당 히힛



대구 죽전역 근처에 있는,
브런치 맛집이예요~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 메뉴들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오♡

이쪽 동네에 살고 싶다....























외관은 까알끔♡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도 브런치 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근데 제가 갔던 날은
둘 다 너무 더운날이여서,
에어컨이 있는 곳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드시던 분들도 계셨어요....






















자리가 정리 될 때 까지
메뉴판 보고 뭐 먹을지 고민고민

이것저것 다 먹고 싶드아ㅏㅏ

애플 잠봉뵈르,
레몬 앤초비 파스타,
애플케일주스, 아메리카노, 썸머 체리까지♡

아아를 포기할 수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눠 마시자고 시키고는
제가 다 먹어버렸답니다 허허허ㅓ허
























그러곤 가게구경 합니당,
핫한 브런치 카페 답게
손님들도 많고

햇살이 들어와서
분위기 있기도 하고

쿠키들이 적힌 글씨체마저도
있어보이는구먼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은 실내에 5-6개 정도
야외에 3개 정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회전율도 빠르고,
점심시간 피해서 가면
바로 들어 갈 수 있답니다♡





 

 

 

 

 

 

 







 

 

 

 

 

 

 

 

 










주문 한 메뉴들♡
단체샷 찍으려고 얼마나 기다렸다구요오





















먼저 애플 잠봉뵈르,
잠봉뵈르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평소에 먹는
샌드위치보다 더 깔끔한 맛이예요~

졸인 사과 슬라이스랑
야채랑 햄등이 들어 있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딱 맛있었어요!
브런치 메뉴로 손색없었어요~

단점이라면,
방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떨어진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초비 파스타♡
브런치 메뉴로 파스타 만한게 없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아야 두말 할 것도 없구,
종이컵에 덜어 먹었는데
친구는 한입먹고
제가 나머지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눈뜨자마자 아아를 마셔줘야
잠이 깬드아ㅏㅏㅏㅏ



















그래서 애플 케일 주스는,
친구에게 넘겨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입맛엔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다 먹고 제일 마지막으로
후식겸해서
썸머체리 먹었어요♡

체리 슬러쉬 느낌?
시원하고 상콤해서
계속계속 손이 가는 맛~~~~~!





















그리고 또 다른 친구들이랑
또또! 브런치 하러 갔는데욤~

여전히 사람들도 많구♡
햇살 맛집이구나아아ㅏ♡

이번에는 창가 자리라
더더더 분위기 있고 좋구나아♡






















여럿이서 간 만큼 더더더
많이 시켰쥬♡

이것은 브런치가 아니라,
한 끼 식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

그래도 이번에는
바로바로 나와서
단체샷 바로 찍고 뇸뇸 먹기 ♡

지난번에 더해 무화과 샐러드랑
머쉬룸 샌드위치까지♡

잠봉뵈르는
센스 있게 3조각으로 잘라주셨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화과가 제철이라 그런지,
그래놀라랑 치즈랑
꿀맛♡
핵존맛♡
너무 맛있어 정말‪❤︎

머쉬룸 샌드위치는
딱 한끼로 적당한 샌디치
그래도 맛있오오오

시간나면 자주 브런치 하러 갈 거 같아여
여기 너무 좋다아아ㅏ♡







http://www.instagram.com/illuster_table



 

 

 

 

 

 

 

 

 

 

 

 

 

 

728x90
반응형